4일 EBS 대성 이투스 진학사 4개 설명회 겹쳐

[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6월 모의고사(모평)이후 입시 기관들이 ‘6월 모평 분석과 대입설명회’를 연다. 6월 모의평가를 기관별로 분석한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의 출제 의도와 방향 그리고 대비법을 통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모평 당일인 2일 밤부터 EBS는 발빠르게 문제분석에 나선다.  EBS2에서 밤9시5분 ‘2017학년도 6월 모평 분석과 대입 성공 전략’을 주제로 2회 연속 방송한다. 금일 치뤄진 6월 모평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체감 난이도 등을 중점적으로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메가스터디도 2일 저녁7시 라이브방송으로 홈페이지에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EBS는 모평 직후 주말인 4일 오후2시 세종대에서 대규모 입시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6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6월 모평분석에 이어 수능대비 학습전략과 수시지원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넷으로 세종대의 설명회는 생중계할 계획이다. 6월 모평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이미 앞서 각 대학별로 공개한 입시결과에 더해 자체 분석한 결과도 내놓을 전망이다.

▲ 6월 모의고사(모평) 직후 입시 기관들이 ‘6월 모평 분석과 대입설명회’를 연다. 6월 모의평가를 통해 분석한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의 출제 의도와 방향 그리고 대비법을 통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3일에는 종로학원, 스카이에듀가 대입설명회를 진행한다. 종로학원은 3일 ‘종로학원 2017 대학입시’를 주제로 서울지역 설명회를 한양대에서 연다고 최근 밝혔다. 참가신청은 두 입시기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종로학원 설명회는 오후2시 서울 한양대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부산 등 타 지역도 순차적으로 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스카이에듀도 3일 오후7시 서울 코엑스 오라토리움에서 대입설명회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2017학년 수시와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주제로 연다. 6월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시와 정시에 대한 지원방향과 과목별 학습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인천, 광주, 부산 등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4일에는 3개의 입시기관들이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 신청은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진학사는 4일 오전11시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6월 모평에 대한 분석과 더불어 지원전략을 논의한다. 오후2시에는 2곳의 설명회가 동시에 열린다. 이투스와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비상에듀가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투스교육은 4일 오후2시 코엑스에서 ‘6월 모의평가 분석과 입시 전략 설명회’를 연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는 같은날 오후2시 서울 한양대 체육관에서 ‘2017 대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연다. 신청은 대성마이맥이나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박광일, 한석원 등 대성마이맥 대표 강사들이 6월 모평 분석결과와 2017 수능 영역별 학습 전략을 전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