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내 중소기업 지원

[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와 경희대 산학협력단은 2016년 뷰티 R&DB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R&DB 사업은 아시아 뷰티시장을 대표하는 경기도 스타 기업 육성을 위해 기업의 사업화 전주기지원을 한다. 경기도내 중소기업의 중견기업 도약기반 마련과 매출향상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내 사업자 등록을 보유한 뷰티상품(화장품 및 미용기기 등) 관련 중소기업이다. 지원 선정 후 즉시 판매할 수 있는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분야는 ▲임상 전주기 지원과 ▲중국 백화점내 특별 상품전 참여 두 분야이다.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와 경희대 산학협력단은 2016년 뷰티 R&DB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사진=경희대 제공

임상 전주기 지원은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 임상연구소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한다. 평가를 통해 선발 된 6개 기업은 기업당 3000만원 상당의 주름개선이나 미백 기능성 평가 임상시험을 지원받는다.

 중국 백화점 내 특별 상품전 참여 지원은 중국 대형 백화점 내 경기도 및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 특별 상품전을 열어 우수 화장품 특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정대균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장은 “아시아 시장을 선도할  K-뷰티 스타제품을 발굴 할 예정이다”며 “작 해외 유통망을 확보해 줌으로서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사업이다”고 말했다.  

사업지원서 접수는 10일부터 27일까지이며, 제출서류는 뷰티 R&DB 지원사업 참여지원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공장등록증명원,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제품과련 인증서, 제품 카달로그, 제품 실물이다. 모든 서류접수는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