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문화체육관광부가 관광진흥개발기금관리단 직원(계약직)을 2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후 관광진흥개발기금 결산 및 회계관련 업무, 국가회계시스템 총괄, 계약 및 지출원인행위, 재정사업 성과관리, 기타 관광정책과장이 지시하는 사항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다. 자격조건은 ▶관광, 경영, 경제분야 석사학위 취득자로서 3년 이상의 실무경력을 가진 자 또는 공인회계사, 세무사 자격증 소지자 ▶임용예정관련 분야에 7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6급 이상 또는 7급으로 5년 이상 공무원 경력을 가진 자 ▶대학 관광분야 전임강사 5년 이상의 경력자 ▶상기 각 요건과 동등하다고 인정되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를 전자우편으로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주민등록등초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자격증명서 및 경력증명서(해당자)를 면접시 제출해야 한다.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으로 최초계약 이후 1년 단위로 계약 갱신을 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관광정책과를 통하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