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부산대가 LINC사업단 행정직원(계약직)을 모집한다. 부산대는 교육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부산대가 주관하는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에서 18일까지 직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LINC 사업단 교육행정직을 수행할 직원을 모집하며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국고사업 및 산학협력단, 교육행정직 업무수행 유경험자를 우대하고 어학(영어) 및 PC활용 능력(한글, 워드, 엑셀 등)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조건은 1년 단위 계약직이며 LINC사업 종료시 계약이 만료될 수 있다. 근무조건은 주 5일 근무로 4대 보험 가입되고 연봉은 내규에 따른다. 접수기간은 14일~18일까지로 이메일및 부산대 LINC사업단 행정실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지정양식) ▲학위증명서 각 1부(원본), 성적증명서 각 1부(원본)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이며 이메일접수시 스캔하여 제출한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심사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전화통보한다.

문의는 부산대 LINC사업단 행정실로 하면 된다.
 

▲ /사진=부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