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안지은 기자] 롤드컵이 끝나고 11월10일 리그오브레전드 2015 시즌이 종료된다. 리그오브레전드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롤 시즌 5 종료일과 보상안을 공지했다.

이번 시즌 5종료도 시즌 4와 마찬가지로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승리의 ~' 시리즈 스킨이 주어진다. 시즌5 보상 스킨은 '승리의 시비르'로 정해졌다. 이외에도 새로워진 티어/단계 표시가 포함된 로딩 화면 테두리, 진화형 랭크 팀 와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드 이상 티어를 달성한 플레이어는 '승리의 시비르' 외에도 소환사 아이콘,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 로딩화면 테두리(새로워진 티어/단계 표시), 티어별 친구 신청 및 게임 초대 메달이 변경된다.

실버 티어를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소환사 아이콘,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 로딩화면 테두리가, 브론즈 티어는 소환사 아이콘이 주어진다.

'진화형 랭크 팀 와드'가 주어지는 팀랭 보상을 받기 위해선 단순히 랭크 팀에 가입하는 것만으론 포인트를 얻을 수 없으며 해당 팀이 승리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야 한다. 뒤틀린 숲에서 승리시 1포인트, 소환사의 협곡에서 승리시 3포인트가 주어진다.

▲ 11월10일 리그오브레전드 2015 시즌이 종료된다. 리그오브레전드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롤 시즌 5 종료일과 보상안을 공지했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시즌5 보상은 11월 17일까지 비매너 플레이로 제재를 받은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4 보상은 '승리의 모르가나' 였으며 시즌별로 승리의 자르반, 승리의 잔나, 승리의 엘리스가 주어졌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