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식신로드'에서 치킨 요리집 <스티키팟>의 프렌치 토스트 치킨을 소개했다.

19일 k-star '식신로드'에서 윤상과 팝핀댄서 주민정씨가 게스트로 참가해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이 맛집을 찾았다.

이날은 서대문구 대현동의 치킨 요리집<스티키팟>을 찾았다. 신촌에 있는 이곳은 이대근처라 소개팅이 많이 이루어 진다고 했다.

이곳은 셰프의 치킨요리집으로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흑임자 크림-블랙 프라이드 치킨, 미숫가루-인절미 찹쌀치킨, 훈제 바베큐-그릴 치킨, 스파이시 쭈꾸미 치킨 쌈, 베리 프렌치토스트 치킨을 판매한다.

프렌치토스트 치킨은 통 식빵 위에 튀긴 닭다리 살과 수제 치즈케이크 크림, 라즈베리소스, 블루베리 등을 올린 디저트 치킨이다. 

박지윤은 "와플위에 치킨을 올린것을 먹은적이 있는데 미국 남부에서는 즐겨 먹는 치킨와플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윤상은 "이런것을 길티 프레져라고 한다. 죄책감이 느껴지지만 자신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준다"고 평했다.

 

▲ 이대의 치킨집 <스티키팟>의 '프렌치 토스트 치킨'. /사진=k-star '식신로드'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