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이정원 기자] 와이즈유 영산대 호텔경영학과가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국내 인사 총괄 이지연 이사를 초청해 '호텔 경력 관리 로드맵' 특강을 최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하얏트 코퍼레이션은 세계 70개국 총 1200개에 달하는 호텔을 운영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체인 호텔 기업이다. 이 이사는 하얏트 키웨스트(미국 플로리다)/파크하얏트 두바이/서울/부산 등을 거쳐 현재 한국 하얏트 브랜드 호텔의 인사를 총괄하고 있다. 영산대 호텔경영학과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한 이날 특강에서 이 이사는 참가 학생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다수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해 영어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글로벌 호텔리어로서 요구되는 자질과 경력 관리 로드맵을 자신의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전했다.

유동윤 호텔경영학과 학과장은 "경험담과 함께 유학생의 관심사인 인턴십과 취업 전략을 전해 참석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호텔리어 양성을 목표로 유학생과 함께하는 특강과 현장 체험 등을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와이즈유 영산대 호텔경영학과가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국내 인사 총괄 이지연 이사를 초청해 '호텔 경력 관리 로드맵' 특강을 최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와이즈유 영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