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 실시..마술 동화구연, 작가의 그림책 여행, 이벤트, 전시 등 

[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경기과천교육도서관은 제59회 도서관주간과 제1회 도서관의 날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전했다. 도서관주간 행사는 4월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운영하며 특히 도서관의 날 12일은 교육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서관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마술 동화구연'해리포터 마술학교'▲김윤정 작가의 그림책 여행 '똥자루 굴러간다'▲청소년 도서 대출'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연체 풀고 바로 대출 이벤트 ▲원화 전시 등을 운영한다.  독서문화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누리집에서 회원가입 후 28일부터 신청하면 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구명서 관장은 "따뜻한 봄날 도서관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며 도서관 이용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이 즐겨 찾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은 제59회 도서관주간과 제1회 도서관의 날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사진=경기과천교육도서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