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합격전략 열린설명회'

[베리타스알파=조익수 기자] 김영일교육컨설팅이 8월8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수시 합격전략 열린 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6 수시 핵심 포인트와 나에게 맞는 학과 선택 방법'을 김영일 대표가 강연한다. 수시의 주요사항과 더불어 수험생들이 잘 모르고 선택하는 학과를 변화하는 직업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수시전형별 입시결과 및 사례분석을 통한 지원전략’을 조미정 소장이 강연한다. 전형별, 점수대별 성공사례와 입시결과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시 지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3부에서는 현장에서 궁금한 것을 바로 물어보거나 본인의 점수로 갈 수 있는 대학을 추천받을 수 있는 질문 시간을 마련한다. 김영일 대표, 조미정 소장 외에 컨설팅을 직접 진행하는 수석 컨설턴트가 질문에 답을 해준다.
 
설명회 예약은 김영일교육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한다. 예약자에 한해 1:1 내방 컨설팅 5만원 상품권 및 수시합격 예측 프로그램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현장에서 수시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수시합격 예측프로그램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