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대는 3일 2023학년도 입학식을 대면으로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입학식은 ▲입학허가선언(이종찬 총장)/신입생 대표 선서(학생 대표) ▲식사 ▲이사장 환영사 ▲교가 제창 등 순서로 1부가 진행됐으며 곧이어 2부로 ▲축하공연(실용음악학과, 모델학과) ▲학과별 전체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또한 당일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입학식은 서울문화예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서울문화예대 이종찬 총장, 유준호 행정부총장, 학과장 등 내빈, 그리고 학교법인서울문화예대 유선 이사장 등 많은 학교 내/외빈과 입학생 가족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서울문화예대 이종찬 총장은 이날 입학식 식사를 통해 "희망과 도전을 목전에 두고 새로운 결심으로 새 출발 하는 신입생 여러분의 우리 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우리 대학의 건학정신은 창의, 지성, 인본입니다. 신입생 여러분은 4년간의 대학생활을 통해 이 건학정신을 연마하여 공동체의 지도자와 지식인으로서 당당히 나아가는 토대를 마련하여야 할 것임을 당부드리며, 귀한 시간을 할애하여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대는 인서울 4년제 문화예술특성화대학교로 미래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뷰티아트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건축공학과 ▲모델학과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보안학과 등이 개설돼 있다. 

서울문화예대 2023학년도 입학식 모습(上 이종찬 총장 축사, 下 입학생 대표 선서)
서울문화예대 2023학년도 입학식./사진=서울문화예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