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첫 번째 마블 블록버스터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제휴 프로모션 진행
2월10일까지 알바생 및 사장님 회원 총 250명에게 영화 무료 예매권 즉석 당첨 혜택 제공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알바생 및 사장님 회원 총 250명에게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무료 예매권을 제공한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이달 10일까지 계속된다.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는 2023년 첫 번째 마블 블록버스터로, 무한히 펼쳐지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서 펼쳐지는 '앤트맨 패밀리'와 정복자 '캉'의 대결을 그리는 스토리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알바천국 개인 및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즉석 당첨 도전'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250명에게는 1인 2매의 무료 예매권이 영화 개봉일인 2월 15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생과 사장님들의 활기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무료 예매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즉석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블록버스터급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