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창원대는 창원대 글로벌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차오름) 12기 수료식/13기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원대 이호영 총장과 박진아 입학본부장, 박정식 입학부본부장, 신용균 입학과장, 김덕일 입학팀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12기 16명, 13기 15명의 차오름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차오름)는 이미지를 제고하는 자유학기제 진로체험(교육기부), 학내외 행사, 학교 모델, 캠퍼스 투어, 입학 홍보 등에 참여하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일선 중/고 현장에 직접 찾아가 예비 대학생들과 소통하는 각 학교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차오름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와 대학/지역사회의 각종 봉사활동 등에도 적극 나서면서 창원대를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차오름 학생들에게 수료증서와 임명장을 수여한 이호영 총장은 "창원대를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으로 학생 홍보대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차오름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학교의 이미지를 높이는 활동을 통해 스스로도 더욱더 성장해 대한민국의 인재가 돼주길 바라며 대학에서도 학생들을 지원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창원대 글로벌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차오름) 12기 수료식 및 13기 임명식'이 열렸다.
창원대 글로벌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차오름) 12기 수료식/13기 임명식'이 열렸다./사진=창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