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사이버한국외대는 사단법인 한국U러닝연합회의 2022우수 콘텐츠기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U러닝연합회는 교육 인증 평가 전문 협회로 우수한 콘텐츠의 발굴/확산을 통해 이러닝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고자 매년 우수 콘텐츠 인증을 받은 기관들 중 최우수 기관을 선정해 '우수 콘텐츠기관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자체 제작한 교육 콘텐츠로 2015년서부터 현재까지 한국U러닝연합회의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아왔을 뿐만 아니라, 이러닝 전문 기관 인증에서도 최고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국U러닝연합회 정현재 사무총장은 "우리나라의 이러닝 산업은 우수한 콘텐츠와 운영 노하우가 쌓여있는 덕분에 외국의 MOOC를 뛰어넘는 세계적 수준에 달한다”며 "국내 21개 사이버대학 중 특히 사이버한국외대는 외국어 교육 특화 대학으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민우 사이버한국외대 교육혁신처장은 우수 콘텐츠기관상 수상의 기쁨을 전하며 "앞으로도 질 좋은 콘텐츠의 개발에 더욱 매진해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전달함으로써 학생들의 학습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인 사이버한국외대는 2023년 1월11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cufs.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ipsi@cufs.ac.kr)이나 전화(02-2173-2580), 카카오톡(cufs)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한국U러닝연합회의 2022 우수 콘텐츠기관상을 수상했다./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