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쇼미더머니4’에서 ‘송민호 저격수’로 알려진 블랙넛이 위너(WINNER) 송민호 대신 여성 래퍼 안수민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대결할 상대를 지목해 1대1로 랩 배틀을 벌이는 3차 오디션이 방송됐다. 

‘쇼미더머니4’ 블랙넛은  “나는 호명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송민호가 빨리 탈락했으면 좋겠다. 위험 요소는 빨리 제거해야 된다”고 말했던 바 있다. 그러나 블랙넛은 3차 미션 1:1 대결 상대로 송민호가 아닌 미모의 여성 래퍼 안수민을 지목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블랙넛은 “사심 80%”라며 “정말 예쁘다. 내가 정화되는 기분이다”고 기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블랙넛은 안수민과 준비를 하던 도중 “내가 너무 더러운 생각만 하고 산 것 같다. 정화가 된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안수민은 블랙넛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의 질문에 “마음을 잘 모르겠다. 그냥 번호만 달라 그런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들은 안수민과 블랙넛의 랩이 끝나자 블랙넛에게 “눈 감고 했냐”고 물었고 블랙넛은 “죽기 살기로 했다”고 대답했다. 이에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 타블로는 “블랙넛의 공포증을 다스리던가 해야 될 것 같다”고 조언했다. 결국 쇼미더머니4 심사위원들은 블랙넛과 안수민의 대결에서 블랙넛의 손을 들어줬다.

▲ 안수민./사진=Mnet 쇼미더머니4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