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 찾아낸 겨울방학 꿀알바! 한 곳에 다~ 모았다
겨울방학 시즌 특화 알바 한 데 모은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 시작
3개월 이하 인기 카테고리별 공고 내 복지/급여 선별 제공해 겨울방학 꿀알바 구직 지원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겨울방학 시즌에 특화된 알바자리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시작했다.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방학기간에 딱 맞는 근무기간 3개월 이하인 공고 중에서 겨울방학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을 제공하고 있다.

겨울방학 인기 알바로 손꼽히는 ▲카페/디저트 ▲사무보조 ▲인터넷 쇼핑몰 ▲백화점/아울렛 ▲편의점/마트 ▲입출고/물류 등 업/직종별 6개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 상단 'PICK 공고' 영역에서는 전체 겨울방학 알바 중 급여가 높고 식비 지원 등 복리후생이 뛰어난 공고를 선별해 우선적으로 보여준다.

현재 알바천국의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약 1만건(11월 29일 13시 기준) 이상의 인기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공고 확인이 가능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단기 아르바이트 구직에 나선 예비 새내기와 종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해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며 "채용관 상단에서 복지는 물론 급여가 높은 순대로 공고를 확인할 수 있어 조건에 맞는 꿀알바를 보다 손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