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대구가톨릭대는 대구시 서구와 15일 평생학습 실현과 지방자치 행정에 헌신할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양 기관은 구민의 평생교육 실현과 소속 공무원의 전문성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 연구자료/간행물/학술정보/연구 인력/인적 네트워크 상호 활용, 협약기관의 공간과 시설 등 인프라의 공동 활용, 전문교육에 필요한 인적교류/강의 지원 등을 약속했다. 대구가톨릭대는 서구청장이 추천하는 구민과 구청 소속 공무원이 유스티노자유대학에 입학할 경우 산학협력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성한기 총장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이 우리 대학의 온라인 교육 활성화와 서구 구민과 공무원들의 전문성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양 기관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가톨릭대는 대구시 서구와 15일 평생학습 실현과 지방자치 행정에 헌신할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이
15일 대구가톨릭대는 대구시 서구와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구가톨릭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