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수험생 9만8656명이 응시한 국내 최다 편입 모의고사
9월23일 밤10시까지 접수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2023학년도 대학편입 시험이 약 4개월 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편입 수험생들이 막바지 편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이달 24일 김영편입 전국 캠퍼스와 온라인을 통해 2023학년도 대학편입 시험 대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김영편입의 편입 모의고사는 2021년까지 9만8656명의 편입수험생이 응시한 국내 최다 편입 모의고사이다. 전문 연구진으로 구성된 김영편입 컨텐츠 연구소에서 주요 대학별 본고사 문항을 분석해 난이도와 유형, 최신 출제 경향 등을 체계적으로 데이터화한 후 문항을 직접 개발해 진행되고 있다. 매년 시행된 모의고사 성적을 분석해 빅데이터를 구축, 높은 적중률과 신뢰도 있는 문항으로 많은 편입 수험생이 응시하고 있다.

김영편입에서 시행되는 편입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을 꿰뚫는 적중도 높은 문제와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개인별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보완할 수 있어 하반기에도 흔들림 없는 실력을 다질 수 있기 때문에 이번 9월 모의고사도 많은 편입 수험생이 응시할 것으로 보인다.

김영편입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꾸준히 김영편입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관리해 왔다면, 수험생들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 밝히며, "목표대학에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김영편입만의 차별화된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김영편입 9월 편입 모의고사는 이달 23일 밤10시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