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안지은 기자] 코스닥 상장, 디지털영상저장 장치 개발 및 생산, 판매 분야에 있어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업체인 아이디스가 올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부문이 무려 18개 부문이다. 원서접수는 22일 자정까지다. 원서접수는 사람인 등 채용전문 사이트를 통한다.

모집은 4년제대졸 신입 부문과 경력 부문으로 나뉜다.

신입 부문은 R&D 부문의 ▲S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직무와 ▲H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직무, ▲마케팅기획/IMC업무 수행 직무 ▲재무회계 직무 ▲구매관리/생산기술 직무를 채용하고 있다.

▲S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직무는 전산학 전공자를 요한다. 전문연구요원(석사특례) 신규편입 예정자, C/C++ 프로그래밍 경험 필수, C# 언어 개발 경험자의 자격요건이다. 근무지는 판교다.

▲H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직무는 전기전자 전공을 요한다. 전문연구요원(석사특례) 신규편입 예정자, Embedded HW설계 분석 및 디버깅 가능한 자, 디지털/아날로그 회로 설계 및 디버깅 가능한 자의 자격요건이다. 근무지는 판교다.

▲마케팅기획/IMC업무 수행 직무는 인문, 경영 이공계 전공을 요한다. 마케팅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마케팅컨텐츠(케이스스터디/제품 컨텐츠/각종홍보물) 기획 및 제작, 광고, 전시회, 온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해외법인 및 브랜드거래선 지원의 자격요건이다. 영어회화/writing 능력 우수자, 해외거주 경험 또는 해외대학 학위 수여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판교다.

▲재무회계 직무는 상경계열 전공을 요한다. 재무회계,원가회계,세법 등 기본 지식을 갖춘 자의 자격요건이며, 공인회계사나 세무사 1차 이상 합격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대전이다.

▲구매관리/생산기술 직무는 전기전자 전공을 요한다. 프린터 전담 구매관리/생산기술 관리에 적합한 자를 선발하며, MS Office 활용 능력은 필수다.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대전이다.

 

신입과 경력을 함께 선발하는 부문으로 ▲S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HW연구개발(석사특례 포함) ▲카메라영상 Tuning 분야 연구개발 부문에서도 직원을 채용한다. 경력 분야에선 ▲해외 법인관리(실적관리, 규정, 제도 정립) 및 영업관리 ▲보안솔류션 및 카메라 등 제품 연동 및 개발, 커스터마이징 개발, 국내영업팀 SI 영업파트 내 SW개발자 등도 모집한다. 대부분의 근무지는 판교 혹은 대전이다.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필기전형(R&D, 재무회계) 실무면접 CEO면접 건강검진의 순으로 진행한다.

아이디스 인사담당자는 "동일한 분야의 재지원은 불가능하며, 올 8월 졸업예정자도 업무에 지장 없다면 지원 가능하다"고 전했다. "경력사항이 2~3개월 미달되는 경우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필수사항"이라고도 덧붙였다. 특히 서류작성시엔 "R&D 분야는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정리하여 첨부해주시면 많은 참고가 되며, 경력 지원자의 경우에는 본인의 경력 사항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해주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것 같다"고도 강조했다.

합격자는 유선통보가 아닌 홈페이지를 통한 발표 예정이다. 3개월의 수습기간 동안 급여에 대한 차이는 없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