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 경찰소방학과, TS한국교통안전공단 창립41주년 초청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김천대 경찰소방학과에서는 한국교통안전공단 창립 41주년 기념식 '2022년 김천지역주민과 함께하는 TS OPEN DAY'에 초청행사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초청에는 경찰소방학과 2,3학년들이 초청되어 기념행사공연과 교통안전체험, 자율주행자동차 전시 체험, TS드론 전시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참여한 이상경(경찰행정학과 학회장)은 "그 동안 교통안전공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어떤 업무를 하는 곳인지 잘 몰랐는데 이번 행사에 초청되어 교통안전공단과 경찰학에서 공부했던 교통경찰의 교육과정이 유사하다는 것을 알았고 교통안전이 얼마나 중요한 부분인지 알 수 있었으며, 미래 우리사회의 교통의 변화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였다."고 했다.

김봉수 경찰소방학과 학과장은 "김천대 경찰소방학과는 김천혁신도시의 많은 관공서와 유관기관에 함께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발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고, 앞으로 공무원이 아니더라도 공공기관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진학한다면 좋은 취업의 길을 선택할 수 있는 학과로, 이번 행사에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을 시켜준 한국교통안전공단 창립 41주년에 초청해준 TS한국교통안전공단 사회가치실 ESG 경영처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김천대 경찰소방학과에서는 한국교통안전공단 창립 41주년 기념식 '2022년 김천지역주민과 함께하는 TS OPEN DAY'에 초청행사에 참여했다. /사진=김천대 제공
김천대 경찰소방학과에서는 한국교통안전공단 창립 41주년 기념식 '2022년 김천지역주민과 함께하는 TS OPEN DAY'에 초청행사에 참여했다. /사진=김천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