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9일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마지막 OST로, 싱어송라이터 짙은이 참여했다.

'잘 지내자, 우리', '백야'로 사랑받은 대체불가 감성의 소유자인 싱어송라이터 '짙은'은 '지금부터, 쇼타임!' OST인 '민들레씨' 가창에 나서, 지난 29일 음원사이트에 이 곡을 선보였다. 나일론 기타의 담담한 연주, 후반으로 갈수록 벅차오르는 악기들의 편곡과 따뜻한 가사들이 인상적인 곡인 '민들레씨'는 '짙은'의 따뜻하고, 간절한 목소리가 가미되어 더욱더 가슴에 와닿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으로, 독특한 설정과 빠져드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한, 악연으로 시작했지만 오해를 풀고 함께 사건을 수사하며 조금씩 마음을 연 차차웅과 고슬해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귀신과 함께하는 판타지 코미디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일요일 밤 9시에 MBC, wavve(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짙은. /사진=뮤직그라운드, 준토스뮤직 제공
짙은. /사진=뮤직그라운드, 준토스뮤직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