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경기도 권역별 특화산업과 연계한 대학창업지원사업 선정, 기계분야의 특화된 입주기업 별도 지원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안산대 창업보육센터는 16일 '2022년도 경기도 권역별 특화산업과 연계한 대학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주관 대학창업지원사업은 도내 대학창업보육센터를 권역별 특화산업과 연계하여 특화창업보육센터로 지정하고, 특화산업과 관련한 입주기업을 지원하여 특화산업 육성하기 위해 대학창업보육센터와 입주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산대 창업보육센터는 2년 연속 대학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되었고, 입주기업 중 에스알에프(대표: 박지홍)를 집중 지원하게 됐다. 또한, 기계분야의 특화된 입주기업을 본 사업을 통해 별도로 지원하게 된다.

조재환 센터장은 "이번 사업에 창업보육센터와 입주기업이 동시에 선정된 것은 안산대 창업보육센터만의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보육프로그램으로 창업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 성과이다. 지난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이번 연도는 센터 내 3개 기업이 신청하였고, 공정한 내부 심사를 거쳐 그중에 특화산업인 기계분야에 우수성을 보인 기업을 추천하여 최종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안산대. /사진=안산대 제공
안산대 창업보육센터. /사진=안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