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학교법인 대성학원이 사무직원(사무운영 9급)을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예정지는 대전대성여고/대전대성여중/대전대성중/대전대성고이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접수기간은 6월7일 오전9시부터 8일 오후4시까지 이틀간이며, 대전대성고 행정실에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는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포함) ▲국가기술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함 - 병역사항 확인용)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 양식은 대전대성고 홈페이지 공지사항(학교법인 대성학원 사무직원 채용)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역/성별/연령에 제한은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이다. 응시자격 제한에 관한 사항은 대전대성고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발표는 6월9일 진행되며, 면접시험은 6월10일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6월13일이다.

대전 중구 자율형사립고인 대전대성고는 2022대입에서 수시 5명 정시 4명 총 9명의 서울대 등록자를 배출한 바 있다.

대전대성고 홈페이지 갈무리
대전대성고 홈페이지 갈무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