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광주보건대는 11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4층 대연회장에서 ‘혁신지원사업(1, 3유형) 추진 성과공유 및 확산세미나’를 개최하였다고 16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정명진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1주기 혁신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2주기 혁신지원 사업계획의 방향을 설정하고자 마련되었다.

세미나는 정명진 총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박용순 산학협력단장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소개와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과 연계한 ‘CROSS형 인재양성’의 사업목표를 통해 학생의 역량강화 및 자체 역량체제를 개발하여 운영한 1유형 운영성과를 발표하였으며 차후 이어질 2주기 혁신지원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형수 평생교육원장의 3유형 후진학선도사업 운영성과와 문일봉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의 우수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성과 등 이번 사업의 주요 성과에 대해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정명진 총장은 “금번 세미나를 통해 우수한 사업 수행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혁신적 교육과 함께 대학 경쟁력을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주보건대 혁신지원사업 추진 성과공유 및 확산 세미나 개최
광주보건대 혁신지원사업 추진 성과공유 및 확산 세미나 개최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