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로우 스트링 백팩, 모니 굿즈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내달 20일까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아르바이트생들의 2022년 갓생 살기를 응원하기 위한 '알바몬 플랜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0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플랜샵 이벤트에 참여하면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과 모니 플래너와 노트북 파우치 등이 담긴 '모니 굿즈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바몬 플랜샵 이벤트는 '생활코너 #일상과' '플랜코너 #굿즈' 2개로 마련됐다.

먼저, 생활코너 #일상 이벤트는 알바몬을 방문한 회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알바몬 플랜샵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돌림판 중앙에 있는 'Start' 버튼을 누르면, 돌림판이 돌아가다 자동으로 멈춘 곳에 표기된 경품을 즉석당첨 방식으로 제공한다. 생활코너 #일상 이벤트 경품으로는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 750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불닭볶음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 ▲비타500 등이 준비됐다. 경품 중 로오로우 스트링 백팩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에게 일괄 발송하고 그 외 경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즉시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하나의 ID로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플랜코너 #굿즈 이벤트는 갓생 플랜 실천을 돕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루고 싶은 계획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위클리 플래너 ▲노트북 파우치 ▲모니 캐릭터 스티커 ▲메모지 등이 담긴 모니 굿즈 패키지를 총 1천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알바몬의 '알바의 플랜을 리스펙트'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스마트 추천 알바 알림' 또는 '동네 간편 알바 알림'을 수신으로 설정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니 굿즈 패키지를 일괄 발송한다.

이벤트 참여는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