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향 산학협력 활성화 위한 다양한 활동 강화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군산대 LINC+사업단에서는 테크노마켓을 통해 LINC+사업단과 함께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수행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6일 전했다.

2일 진행된 산학협력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식은 2021학년에 본 사업단과 함께 다양한 쌍방향 산학협력을 진행하고 있는 군산원예농협, 군산문화협동조합 로컬아이, (유)아리울수산, 농업회사법인 라이프드림, ㈜우남기공, 주식회사 진산테크원, ㈜제이아이테크, 코스모테크, 오티테크 등 9개의 가족회사에서 기부한 장학금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군산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에서는 지역 산업체와의 쌍방향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이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은 산업체에서 산학협력 인재양성을 위해 조성한 것이다.

장학금은 지역연계사업, 창업, 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등 LINC+사업과 연계하여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재학생 20명에게 전달되었고, 수여식은 해당 산업체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영철 링크플러스 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를 지역산업체와의 쌍방향 산학 협력 활동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면서, “앞으로도 사업단을 중심으로 산업체 수요 및 미래 지역산업에 대응할 수 있는 융합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지역 핵심대학으로서 보다 큰 역할을 수행할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위치 : Y[신문제작](소모)신문종이대흥지류 종이 발주서
군산대 링크플러스 사업단, 산학협력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식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