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재학생 대상 특성화 프로그램 진행

[베리타스알파=유재명 기자] 경희사이버대 문화창조대학원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은 이달 29일 특성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정무 판단론 특강: 민주주의에서 선거가 가지는 의미에 대해' 라는 주제의 3번째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 김성희 교수가 맡았다. 김성희 교수는 북한대학원 정치통일 석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는 국회의원 이은주 보좌관으로 재직하며 정무 판단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창조대학원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02-3299-8709)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다음달 8일부터 12월3일까지 2022 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이다. 신/편입생 모집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2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 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 제공
사진=경희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