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구수성도서관은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영유아 대상으로 독서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도서관과 친해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영유아 강좌 수강생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27일 전했다.

10월 19일(화)부터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지친 유아들에게 그림책과 연계하여 다양한 책놀이, 음률활동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오감 팡팡 그림책 놀이터」 (4세~5세)와 유의미한 공예 활동으로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돕는「영어그림책과 함께하는 키즈 크래프트」(6세~7세), 그림책 속에서 나, 너 그리고 우리 함께 살아가는 가치를 발견하며 마음의 성장을 키우는 「그림책과 같이 가치」(6,7세), 자녀와 그림책으로 행복한 소통을 원하는 부모님 프로그램인「부모 그림책 교실」로 운영되며 각 프로그램은 주 1회이며 총 7회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가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수성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어린이실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 19로 외부활동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부모와 자녀에게 책을 통한 놀이와 창작 활동을 통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며 책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대구 수성도서관, 영유아 강좌 수강생 모집
대구 수성도서관, 영유아 강좌 수강생 모집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