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 TESOL대학원은 11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제38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콜로퀴엄에서는 뉴로언어연구소 박주현 대표이사를 초청해 '비대면 수업에서 재미와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 디지털 언어학습도구와 게이미피케이션의 활용'에 관한 실시간 특강을 진행한다.

박주현 대표는 팬데믹을 기점으로 일상이 되어버린 비대면 수업에서 어떻게 하면 더욱 재미있고 효과적인 온라인 영어수업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으로부터 시작된 연구 결과를 참석자들과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테솔대학원은 이날 특강과 더불어 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파티와 11월 중순경부터 실시 예정인 2022학년도 1학기 TESOL대학원 신입생 입학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이버한국외대 학부·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콜로퀴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