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려대학교 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과 직계가족은 고려대의료원 이용 시 고려대 재학생 및 직계가족과 동일하게 진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려대의료원은 의과대학과 안암, 구로, 안산 등 3개의 부속병원 등을 총괄하는 종합의료기관이다.

재학생 졸업생은 고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도 감면받을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은 고려대 도서관 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고려대 중앙도서관은 자료실 4개 층과 서고 7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130만여 장서를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과 휴학생은 고려대학교 아이스링크와 낙산/대천수련관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으며 재학생/졸업생 본인과 자녀는 고려대 교우회관 웨딩홀 및 연회장 이용 시 고려대 교우와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고려사이버대는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