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아름다운 댄스문화 과정인 '세종대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을 국내 최초로 대학AMP과정에 개설한다. 팬데믹 시대 속에서 몸과 마음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기업 CEO와 경영진들에게 기쁨과 위안을 주는 '세종대 수잔드당스 최고위과정'은 글로벌한 아메리칸스타일의 커플댄스와 디너파티, 멋스러운 테이블 세팅과 매너, 힐링 춤명상을 통해 삶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과정은 브레인댄스 명상, 왈츠, 탱고, 스윙, 블루스, 테이블 세팅과 고품격 매너 등 하수잔 책임교수의 강의와 신규영 지도교수, 안영욱 지도교수, 신미영 사무국장 등이 함께 진행한다. 하 교수는 수잔라메종 CEO이자 아티스트로, 유명 테이블세팅 1세대이며, 브레인댄스 명상, 품격있는 댄스와 파티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다.

1기 과정은 2021년 9월8일부터 12월22일까지 총 15회로 진행된다. 과정을 마치면 세종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CEO클럽, 동문 활동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장소는 세종대 미래교육원이며, 수강료는 디너포함 36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수잔 책임교수, 세종대 미래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세종대 제공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