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구동부도서관은 어린이들이 영어와 재밌게 친해질 수 있도록 어린이와 온라인으로 영어동화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진행할 자원봉사자 10명을 30일부터 7월 7일까지 모집한다.

'(온라인) 잉글리시 리딩 맨투맨 북클럽’은 자원봉사자와 초등학생 1~3학년 어린이가 멘토·멘티가 되어 함께 영어동화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1월까지로, 월 2회 주말에 어린이와 시간을 조율하여 2시간씩 진행하며 멘토와 멘티가 합의한 경우 평일에 진행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시간 쌍방향 화상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 상반기 활동은 참여 어린이들이 영어동화책 읽기에 흥미를 갖게 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모집 대상은 중학생 2학년 ~ 대학생으로, 영어에 자신이 있으며 어린이 책 읽어주기와 독후활동에 흥미가 있는 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동부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자원봉사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서 양식은 동부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부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대구동부도서관 '잉글리시 리딩 맨투맨 북클럽' 자원봉사자 모집 
대구동부도서관은 어린이들이 영어와 재밌게 친해질 수 있도록 어린이와 온라인으로 영어동화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진행할 자원봉사자 10명을 30일부터 7월 7일까지 모집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