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아수라장’에 첫 회 게스트로 나선다고 24일 전했다.

'아수라장’ 제작진은 “유튜브 개인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해 ‘트렌드 세터’ 3MC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과 함께 수다스러운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개인채널 속 ‘쀼티비’ 코너를 통해 일상,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이수지는 애교 넘치는 말투로 돌직구 코멘트를 날려 스튜디오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결혼 2년차인 새댁 이수지가 부부일상을 공개하며 유부녀 3MC와 자연스럽게 찐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어디 가도 못 듣는 리얼 정보들도 숨김없이 공유해 마치 ‘맘카페 정보게시판’을 보고 있는 듯했다”고 전했다. 솔직함으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수지가 과연 어떤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SBS FiL의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은 29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수지. /사진=SBS FiL 아수라장 제공
이수지. /사진=SBS FiL 아수라장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