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신예 방은정의 대세 행보가 시작했다. 소속사 웅빈이엔에스는 “방은정이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한다. 극에 긴장감을 선사하며 활력을 불어넣는 빌런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25일 전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장기용 분)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혜리 분)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방은정은 극중 전다영으로 분해 시청자에게 눈도장 찍을 예정이다. 전다영은 이담의 대학 동기지만 무늬만 동기인 인물. 역사학과 미실로 불리는 전다영은 이담을 질투해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빌런으로 극 중 이담과 둘도 없는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영화 '박화영', '시동', '어른들은 몰라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등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1, 2', '기준이 필요해' 신인답지 않은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방은정이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어떤 신선함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부터 캐스팅까지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인 방은정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혜리와 앙숙케미 
방은정. /사진=웅빈이엔에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