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군산대는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황룡도서관 앞 광장에서 군산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지역 특산물인 군산짬봉라면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군산짬뽕라면' 무료증정 행사는 농업회사법인 ㈜라이프드림(남기환 대표)과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이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군산짬뽕라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관련 제품 1,000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군산대학교, 농업회사법인 (주)라이프드림, 군산대학교 총학생회는 기부받은 '군산짬뽕라면' 신제품을,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전달하여 작은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곽병선 총장은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재학생들을 위해 라면을 기부해준 농업회사법인 ㈜라이프드림 남기환 대표에게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에 있는 산업체들과 실질적인 산학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라이프드림 남기환 대표는 “앞으로도 군산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군산짬뽕라면 외에도 추가적인 신제품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른 품목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답하였다.

군산대 시험기간 동안 재학생들에게 군산짬봉라면 무료 증정
군산대 시험기간 동안 재학생들에게 군산짬봉라면 무료 증정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