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알바몬TV를 통해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예고편 감상평 댓글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앱 알바몬TV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예고편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1인 2매 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 발표는 4월 28일 알바몬 공지사항에 발표될 예정이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강하늘, 천우희 주연 작품으로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가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약속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진로에 대해 고민 중인 청춘?

들로 열연하며 많은 취준생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4월 28일 개봉이 확정되어 올봄 극장가를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알바몬TV는 알바몬 모바일 앱 서비스로 알바 꿀팁 및 구직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여 알바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영화 예매권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 다양한 경품이 증정 이벤트 등이 상시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 내용은 알바몬앱 알바몬T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알바몬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