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 성공률 1위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알바몬이 '모니TV 시즌2 티저 영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TV 시즌2 티저 영상 댓글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시즌2 시작에 앞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인형탈의 현실에 회의감을 느끼고 세계관을 깨려고 노력하는 인형탈 '모니'와 모니의 세계관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인간들의 '실버 버튼 연대기'에 대한 이야기다.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모니와 알바몬 마케팅팀 직원들의 대립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과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을 보고 댓글창에 모니가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유로운 의견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월 22일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앱 공지사항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반반+1.25L 콜라 세트',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TV, 알바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이 외에도 알바몬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도 해당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SNS채널의 이벤트 오픈 일정은 각 채널별로 상이하여 사이트별 접속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