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등도 신입/경력직 상시 모집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현대자동차와 잡코리아, SK 이노베이션이 현재 신규 인력 채용을 위한 원서 접수를 진행 중이고 카카오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도 우수인재를 상시 모집 중이다. 잡코리아가 각 사의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신사업 전략기획' ~4/12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 신사업 전략기획을 담당할 신규인력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중 자동차 신사업 전략 수립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사람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으로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자,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 경영 컨설팅 회사에서 직무 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정보는 잡코리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류는 현대자동차 채용페이지를 통해 4월 12일까지 접수 받는다.

▲SK이노베이션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4/16(17시)

SK이노베이션이 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SK이노베이션(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 ▲SK에너지(경영지원, 엔지니어, 비즈니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경영지원, 비즈니스) ▲SK아이이테크놀로지(비즈니스) 등이다.

21년 7월 입사가 가능한 정규대학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별 자세한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은 SK Careers 페이지와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Front-end 경력 개발자 채용' ~4/18(24시)

잡코리아가 Front-end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서비스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3년 이상자 중, pc/mobile 고객 서비스 개선과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그 외 자세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정보는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원서 접수는 4월 18일 까지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요마트 매장 운영 관리 담당자 채용' 수시채용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요마트 매장 운영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수행해야 할 업무는 매장 운영 인력관리, 발주/입하/입고/진열 관리 등 매장 운영 총괄, 매장운영 효율 향상 방안 도출 및 실행 등이다. 유통사 매장 또는 물류센터 근무 경력 3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카카오 '기술 크루' 상시 모집

카카오가 기술 분야 신규 사원을 상시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테크 부문의 ▲교통 플랫폼 서버 개발자 ▲머신러닝 엔지니어 ▲컨텐츠 API 서버 개발자 ▲웹개발 ▲카카오 플랫폼 개발자 ▲카카오 전사 QA ▲데이터 분석가 등이다. 모집 직무별 자격요건과 우대사항, 근무지역이 상이하다. 자세한 채용정보 내용은 카카오 채용페이지나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