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몬에서 첫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네이버 페이'를 드립니다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알바몬의 재능마켓 서비스 '긱몬'이 '긱몬에서 첫 구매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긱몬은 지난해 12월, 알바몬에서 신규 런칭한 지역 기반의 재능 마켓 서비스다. 우리동네의 재능 있는 전문가와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연결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로 재능을 거래할 수 있다. 악기 레슨, 일러스트 디자인과 같은 전문 영역뿐 아니라 고민 상담, 반려견 산책 등의 다양한 재능은 물론, 초보 리더의 타로점이나 스트레스 해소용 30초 무료 낙서 등과 같은 소소하고 재미있는 재능도 활발히 거래되고 있다. 긱몬은 서비스 오픈 이후 3개월간 약 4천건의 재능이 등록되는 등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긱몬에서 첫 구매라면!'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긱몬에서 첫 거래를 진행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긱몬 거래는 긱몬에서 재능 판매자가 올린 다양한 긱(재능)을 찾아보고, 채팅 문의를 통해 판매자와 소통 후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총 101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애플워치 시리즈 6', '네이버페이 3만원권'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및 상세 내용은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https://m.albamon.com/event/2021gigmonfirstbu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긱몬에서는 재능계 성격유형검사(MBTI)로 숨겨진 나의 재능 유형을 찾을 수 있는 '쫌쫌따리 재능 테스트' 이벤트를 오픈해 주목 받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