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자만 자료집 다운로드..향후 대입변화 핵심/입시전략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대성학원 메가스터디 종로학원(가나다 순)의 3개 대학입시기관이 국내 최초로 공동 설명회를 연다. 한국학원총연합회는 3사 공동으로 19일 오후2시 온라인 생중계로 ‘향후 대입변화 핵심 및 입시전략 특별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설명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생, 학부모 신학기를 맞이한 상태로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에게 향후 고입/대입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 된 행사다. 학원 운영자 및 교육사업 종사자들에게도 비대면 상황에서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입시정책 등에 대응하는 수준높은 입시정보 자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현장에서 효과적인 교육프로그램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설명회 관계자는 “설명회를 계기로 한국학원총연합회는 단순 교육사업 종사자들에게서만 다가가는 것이 아닌 학생, 학부모, 교육사업에 종사하는 선생님 등 교육관련 전 부분에 걸쳐 도움을 주는 단체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명회 진행은 △1부가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이사가 의약학계열 모집 대폭확대, 입시변화에 따른 고입, 대입 대응전략 △2부는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소장이 2022학년 대학입시 전략 △3부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코로나19 상황속 신학기 시작부터 점검해야 할 수시, 정시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 접수는 한국학원총연합회, 종로학원, 대성학원, 메가스터디 각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설명회 당일 온라인생중계 시청 및 설명회 자료집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안내 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