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대학생들의 새학기 개강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캠퍼스 로망도 찾고 풍성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전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브랜드알바 ▲오천만알바 ▲맞춤알바 ▲알바맵 경로검색 ▲대학가 ▲단기알바 ▲꿀알바 등 7개 페이지를 방문하면 각 페이지마다 ‘알바자리’를 의미하는 ‘의자’ 아이콘을 매일 하나씩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콘 클릭 시 ▲학교축제 ▲장학금 ▲동아리 ▲캠퍼스커플 ▲엠티 ▲알바 ▲개강파티 등 대학생들의 캠퍼스 로망과 동시에 적립되는 포인트가 나타난다.

1일 최대 15점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는 ▲13형 맥북 프로 256GB(1명) ▲11형 아이패드 프로 WIFI 128GB(2명) ▲에어팟 프로(3명) ▲교촌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25명)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60명) ▲해피콘 5천원권(170명)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앱 푸시 수신을 동의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4월 7일 발표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새학기 개강에도 불구하고 캠퍼스 로망을 이루기 쉽지 않은 대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바자리천국에서 로망은 물론 가지고 싶던 경품 획득까지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