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상위권을 위한 특화 교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주학이 자기주도VOCA 시리즈의 완결편인 “자기주도VOCA Master”편을 출간했다. 자기주도VOCA 시리즈는 저자의 자녀를 사교육 없이 특목고와 자공고에서 영어 1등급을 만든 학습법을 담고 있다. 또한, 교재 개발과 기획에 상위권 학생 60여명이 참여하여 상위권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위권을 위한 학습서로, 교재 개발에 참여한 학생들이 서울대와 연고대에 합격했다고 한다. 

자기주도VOCA 시리즈는 제목과 달리 단순 어휘 교재가 아닌 어휘를 기반으로 구문, 어법, 독해, 기출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교재로, 학습자에게 단순한 암기가 아닌 ‘스토리텔링’을 통한 영어 학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어떤 언어를 막론하고 한 단어에는 여러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데, 과학, 경제, 사회, 문화,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디한 예문을 수록하여 학습자의 실전 영어 독해력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영어공부를 손 놓은 지 오래 돼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대학생, 직장인, 시니어까지 ‘자기주도’ 학습을 지향하는 이 시대의 모든 학습자들이 학습할 수 있는 교재이다.

출시된 자기주도VOCA Master는 최상위권을 위한 학습서로 특목고(국제고와 외고)와 자사고 내신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도약하고자 하는 학생들과 경찰대와 사관학교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심화학습을 위해 내신 빈출 고난도 어휘를 영영정의로 설명하고 각각의 의미에 해당하는 수준 높은 문장을 제시하였으며, collocation, 동의어, 파생어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영어 학습서이다. 시리즈의 신간은 교보문고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홍성수 지음 2만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