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5회 납세자의 날 맞아 모범납세자상 수상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잡코리아가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잡코리아는 1996년 설립,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인구직 DB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채용정보 플랫폼이다. 취업정보 플랫폼 잡코리아 외에도 아르바이트 채용플랫폼 알바몬, 게임 애니메이션 전문 채용 플랫폼 게임잡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잡코리아는 다양한 채용서비스를 기반으로 생애주기형 구인구직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며 국내 일자리 창출과 건강한 채용환경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국민의 당연한 의무인 납세에 충실했을 뿐인데 이러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면서 "국내 취업포털 서비스를 대표하는 채용플랫폼으로서 바람직한 채용문화를 정착하는 데 기여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부는 매년 3월 3일을 '납세자의 날'로 정해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한 모범납세자를 포상하고 있다. 제55회를 맞은 올해 납세자의 날에는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 외에 ▲배우 박민영, ▲배우 조정석 등이 모범납세자로서 대통령표창을 받는 등 총 1,057명이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모범납세자에게는 납세담보제공 면제, 세무조사 유예, 인천공항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센터 이용, 국세공무원교육원 시설이용, 철도운임 할인,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올해부터는 한국무역보험공사 무역보험료 할인과 가입한도 우대혜택이 추가됐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사진=잡코리아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