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창원대는 24일 대학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교원 정년퇴임식'을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창원대에서는 2021년도 상반기에 김지화 교수(사회학과), 박용일 교수(세무학과), 신동수 교수(생물화학융합학부), 심상완 교수(사회학과), 이찬규 교수(신소재공학부) 등 5명의 교수가 정년퇴임을 한다.

대학본부는 퇴임교원에 대한 예우를 다하기 위해 퇴임교원 및 가족들을 초청해 기념식을 개최코자 했으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행사를 간소화해 진행했다.

이호영 총장은 정년퇴임 교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이번 정년퇴임 교수님들께서는 학계와 우리대학은 물론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에 있어 지대한 공헌을 하신 분들이다. 모든 대학 구성원들은 교수님들께서 물려주신 높은 뜻을 계승/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퇴임 교직원에 대한 예를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24일 창원대 대학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교원 정년퇴임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창원대 제공
24일 창원대 대학본부에서 '2021년도 상반기 교원 정년퇴임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창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