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수원여대는 9일 인제캠 미림관 대강당에서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 수원여대 총동문회 박효숙 이사, 주요 보직자, 졸업생 대표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제46회 학위수여식이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다.

학위수여식은 간호학과 170명, 전문학사 1,268명, 전공심화 77명, 학점은행제 10명 등 총 1,525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간호학부 수석 졸업자인 이수빈(간호학과) 학생이 이사장상을 수상하였다.

총장상에는 윤혜신(아동미술과), 전문대학교육협의회상에 박소영(유아교육과), 총동문회장상에는 유채리(비서과) 학생이 영광의 수상을 차지하였다.

수원여대 장기원 총장은 “성실, 박애, 봉사의 대학이념을 잘 실천해나간다면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사회에 공헌하는 전문 여성인재로서 자부심을 갖고 힘찬 출발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표 수상자와 필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하였으며, 졸업생들이 학위복을 입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인제캠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9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수원여대 제공
사진=수원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