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중원대는 3일 대학본부 교무회의실에서 제12기 학생홍보대사 ‘가람’
발대식을 가졌다. 임명장을 받은 8명의 학생홍보대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로 중원대학교 학생들을 대표해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들은 앞으로 중원대를 대표해 대학 주요 행사 의전, 고교방문 입시설명회 참가, 캠퍼스 투어,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현장 홍보활동과 대학 공식 SNS 운영 및 콘텐츠 제작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권슬아 홍보대사(여, 항공서비스학과 3학년)는 “홍보대사는 중원대학교 학생들을 대표하는 대학의 얼굴이라고 생각한다”며 “홍보대사의 자질을 더욱 갖추어나가도록 노력하고,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자신감 넘치게 열정적으로 홍보대사의 임무를 수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철수 부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선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적극적으로 활동해준 11기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오늘 임명장을 받은 12기 홍보대사 가람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홍보대사는 학생을 대표하기에 스스로를 바로 세우고, 우리 대학 교육이념인 성, 경, 신을 지향하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중원대 제12기 학생홍보대사‘가람’임명장 수여식
중원대 제12기 학생홍보대사‘가람’임명장 수여식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