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세종사이버대는 호텔관광경영학부가 20일 저녁8시 2021학년도 봄학기 호텔관광경영학부 합격자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봄학기 호텔관광경영학부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속되고 있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온라인상으로 신/편입생들이 보람찬 첫 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편입생들이 참여하는 첫 행사인 만큼 각 학과의 학과장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학부 교수진 소개, 학부 임원 소개, 학과 교육과정 및 자격증 간단 소개, 동아리 안내 등 새로 입학하는 학생들을 위한 알찬 정보로 채워졌다.

행사는 입학하고 처음으로 하게 될 수강신청 방법, 첫 학기 계획 짜는 법, 멘토-멘티 제도 활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안내하고 신/편입생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됐다.

호텔관광경영학부장인 한숙영 교수는 "이번에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들이 많이 참여해 활발한 시간이었다"라며 "입학 전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어떻게 하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지, 호텔관광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실질적 정보 등 학생들이 많은 정보를 얻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