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서대 'HS 혁신지원사업 2020년 하반기 성과포럼'이 이영신 HS 혁신지원사업단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자체평가위원, 모니터링위원, 사업 실무담당 직원, 주요 보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본관 5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교직원들은 온라인으로 포럼에 참석했다.

성과포럼은 2020년도 성과를 기반으로 이뤄진 사업 현황 보고(사업부단장 김웅이 기획예산처장), 우수상 시상 및 발표, 충청권 대학 성과 발표, 부서 우수사례 발표, HS 혁신지원사업단 우수사례 발표, 혁신 영역별 우수사례 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HS 혁신지원사업단장 이영신 교학부총장은 “이번 성과포럼에서 발표된 우수사례의 적극적인 공유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주역이 될 미래형 창의인재 양성 체제를 더욱 확고하게 구축하는 성과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서대는 이 성과포럼을 매년 2회 이상 개최하여 '글로벌 선도 인재육성 대학', '학생이 감동하는 대학', '산업체가 추천하는 대학', '견실하게 발전하는 대학'이라는 비전 목표를 향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는 PORTICS 혁신 교육에 더욱 힘을 실어주기로 했다.

한서대 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 개최
한서대 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 개최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