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넥슨, 펍지 등 게임업계 주요기업에서 새해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게임전문 취업 포털, 게임잡이 새해 채용을 진행하는 게임업계 기업 채용공고를 18일 발표했다.

▲넥슨이 게임프로그래밍, 경영지원, 엔지니어, 정보보안 등 각 직군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웹 개발자, 구매/자산관리 업무담당자, IT 서비스 기획자, 플랫폼 QA, 게임퍼블리싱 분석PM 등으로 다양하다. 현재 채용중인 직무들의 경우, 전 부문 인재채용 시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과제심사,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단 세부 채용절차의 경우 직군/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채용 자격요건 등 부문별 세부사항 확인 및 입사지원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펍지 역시 전 부문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중인 포지션은 컨텐츠 마케팅, 영상 디자이너, 서비스 운영 담당자, 데이터개발자, Data Engineer 등으로 다양하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모집 직무에 따라 Pre-Test, 언어Test 등 절차를 추가로 진행한다. 펍지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펍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게임개발, 개발지원, 사업지원, 경영지원 부문에서 직원을 모집 중이다. 세부 모집 부문은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기획 담당자, 투자관리 담당자, 평가/보상 담당자, 영상 제작 PD, 엔진 개발자 등이다. 현재 진행 중인 채용 건의 경우 1월 31일까지 채용을 진행 중이며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및 서류심사, 실무진 인터뷰, 임원진 인터뷰,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단 직무 별 필요에 따라 추가 인터뷰와 과제 등 별도의 전형 또한 진행될 수 있다. 입사지원은 라인게임즈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게임잡에 따르면 앞선 기업들 외에 네오플, 컴투스 등도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주요 게임기업 채용공고 확인 및 게임 취업 관련 서비스 이용은 게임잡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