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의 겨울방학 재학생 집중학습 프로그램
21일,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입소 예정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디지털대성은 강남대성기숙학원이 올해 고1~3이 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1 꽃샘시즌'(이하 강남대성기숙학원 꽃샘시즌)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강남대성기숙학원 꽃샘시즌은 겨울방학 기간 중 약 4주 동안 주요 과목을 완벽하게 압축 정리하는 재학생 집중학습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수능 체제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강남대성 학원생들에 의해 검증된 우수한 선생님들의 강의를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한다. 1:1 질문지도, 주간 테스트를 통한 학습 관리는 물론, 생활 담임선생님과 심야사감제로 철저한 생활 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

이달 21일 입소 예정이며,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과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홈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연락처를 남긴 순서대로 접수와 등록을 안내한다. 고1과 고2, 3 인문계는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에서, 고2, 3 자연계는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강남대성기숙학원 강욱 원장은 "강남대성기숙학원 꽃샘시즌은, 자칫 산만하기 쉬운 2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꽃샘시즌을 통해 학습 동기부여 및 생활 습관을 형성해, 자기주도학습을 내실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욱 원장은 "주 1~2회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강의실, 식당, 복도, 화장실 등 학생들이 사용하는 모든 공간을 방역하고, 학생들의 손길이 닿는 엘리베이터, 출입문 및 강의실 문 손잡이 등을 매시간 소독하는 등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남대성기숙학원 꽃샘시즌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디지털대성 제공
사진=디지털대성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