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 접수

[베리타스알파=유다원 기자] 건국대가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2021정시 온라인 화상상담을 진행한다. 24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 접수가 이뤄지며, 일정 인원 모집 시 예약이 마감된다. 신청은 건국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상담 신청을 위해 '유니온페어' 웹사이트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가급적 크롬을 사용해 달라는 설명이다. 

상담은 1명당 7분씩 진행되며, 상담을 원하는 전형과 질문 내용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예약시간 내 접속하지 않으면 해당 상담은 취소된다. 사용자 시스템 환경에 따라 화상상담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에 유니온페어 '마이페이지-상담신청 목록'에서 사전 카메라/마이크 테스트를 진행할 것이 권장된다. 

건국대는 2021정시에서 정원내 기준 가군450명, 나군 645명, 다군 96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수시모집 이월인원 발생 시 모집인원은 달라질 수 있으며, 미충원 인원으로 인한 모집인원 변경 시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가/나/다군 모두 인문/자연 모집단위 기준 수능100%로 일괄선발하는 특징이다. 원서접수는 1월8일 오전10시부터 11일 오후6시까지다. 

건국대가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2021정시 온라인 화상상담을 진행한다. /사진=건국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